5 Simple Techniques For 소액결제현금화

Wiki Article

보통 사기꾼들은 사기를 치면 바로 더치트에 확인이 되기 때문에 홈페이지까지 만들고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아니 할수가 없습니다. 네이버나 구글 같은 대형포털사이트에서는 그런 사이트들은 신고가 되면 바로 검색결과에서 제외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동일한 명의의 여러 개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난다고 생각하시면 안되고, 한도는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정확한 비유는 아니지만 신품을 약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중고가(격)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날 정책상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여도 시원한 답변을 받기가 쉽지 않은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다른 결제대행업체에 비해 다날은 규정이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그리고 구글플레이의 정보이용료 결제 정책은 통일되어 있어 한 개의 소액결제현금화 어플에서 결제가 되지 않으면 다른 어떤 어플에서도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의심투성이였는데 좋은 거래와 안내해주셔서 대단히…(오달진: 소액결제 현금화 후기…)

그래서,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와 해결 방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 (스미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결제 차단을 할 수 있다.)

소액결제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 이유는 업체와 개인이 현금화 하는 방법과 루트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중 몇가지 살펴보자면 

또한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더라도 해결 방법이 완전히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수수료가 매우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현금화를 하실때는 꼭 믿을 수 있는 정식 업체와 거래를 하셔야 먹튀/사기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거래전에 사업자등록 및 대표 전화번호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마지막으로, 이 정책은 여러대의 휴대폰으로 소액 소액결제현금화 결제를 사용했을때에 적용되는 정책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은행 대출(貸出)이 아니기 때문에 가끔 대출과 오인되어 사용되는 단어인 소액결제 대출, 휴대폰 소액대출 등은 모두 잘못된 표현입니다.

미납인데 정보이용료 결제가 되더라구요 그래서 현금화했죠 ㅠㅠ 감사합니다 !!

Report this wiki page